[리뷰] 롯데리아에서 출시한 군대리아! 밀리터리 버거 리뷰!
본문 바로가기
식샤로그 (상단 - 맛집 검색)

[리뷰] 롯데리아에서 출시한 군대리아! 밀리터리 버거 리뷰!

by 딥민기 2020. 10. 2.

롯데리아에서 밀리터리 버거를 출시했습니다!

군대에서 먹었던 군대리아가 드디어(?) 판매를 개시했다네요???

국군의 날인 10월 1일을 맞이해서 이벤트로 출시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, 군 시절에도 군대리아만큼은 맛있어서 챙겨먹은 기억이 있기에 사먹으러 뛰어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^o^

매장에는 이근 대위님이 밀리터리버거 광고하니 어서 와서 먹으라고 손짓하는 것이 보이네요 ^^

참고로 위에 사진처럼 세트 구매시 치킨너겟이 무료라고 하네요~ 참고하세요.

식판 하나에 햄버거 패티, 딸기쨈, 불고기소스, 양배추 샐러드, 마카로니 샐러드, 햄, 미트패티, 치즈가 들어있으며, 버거를 2개 만들 수 있는 양입니다.

포장에 적혀있는대로 만들어 먹어도 되지만, 먹고싶은 사람들 취향대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.

전 그냥 제가 먹고싶은 대로 먹을랍니다^^

근데 만들다보면, 양배추 샐러드랑 마카로니 샐러드 양이 좀 모자른 것 같은것은 기분 탓일까요?

내용물을 좀 더 푸짐하게 하려면 더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.

밀리터리 버거의 맛은 군시절 먹은 군대리아와 많이 유사 했습니다.

 

그치만... 훈련하고 먹었던 군대리아 맛처럼은 느껴지지 않네요...

운동하고 먹을 껄 그랬나봐요 ㅎㅎㅎ

 

그리고 포장에 적혀있지는 않았지만 우유에 담가서 촉촉하게 먹어도 맛있기 때문에 세트로 구매하실 분들은 우유로 바꾸어 드셔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^^

전 따로 우유 사서 부어먹었는데, 달달한 딸기쨈이 우유에 살짝 풀어져 약간 딸기 우유맛이 느껴지고 그 사이로 촉촉하게 버거맛이 느껴지는 것이 진짜 추억의 맛이었습니다.

이 버거의 맛이 다른 버거들보다 맛있냐고 물어보신다면...

가격대비 좋다고는 할 수는 없으나 이거 먹을 때 만큼은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던 그런 메뉴였습니다.

 


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?

 

유익한 정보였다면 ♥를 눌러주세요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