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리뷰] BBQ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얼른 맛보세요!
본문 바로가기
식샤로그 (상단 - 맛집 검색)

[리뷰] BBQ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얼른 맛보세요!

by 딥민기 2020. 10. 5.

[리뷰] BBQ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얼른 맛보세요!

광희님이 저번에 BBQ에서 1차 네고를 한데 이어 이번에 또다시 2차 네고를 했다고 합니다!

 

바로 메이플버터갈릭치킨인데요!

BBQ 앱으로 10/2~10/8까지 주문하면 5000원 할인해준다고 해서 얼른 구매했습니다(현재는 종료)!

<주문하실 때, [5천원할인]광희나는 메이플버터갈릭 선출시 기념 쿠폰을 꼭 사용하세요!>

쫜!

치킨이 왔습니다!

6조각이라고 속상해 하지 마세요~ 

은근히 양이 많다구요!

고소하면서 마늘빵 특유의 향이 치킨에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느껴지는데요~

골고루 뿌려진 치킨에 파슬리까지????

얼른 먹어봅시다!

겉에 묻어있는 소스가 많다고 해서 마늘향이 너무 강하게 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 있을 것 같은데요??

걱정하지마세요!

한입 물었을 때 적당한 마늘 향에 어울리는 허니의 맛이 우왕!

어느새 보면 제 손에는 뼈밖에 안남는 것은 왜 일까요?

ㅎㅎㅎㅎ

 

한조각 한조각 즐기다보니 어느새 6조각 다 먹었게 되었는데, 전혀 느끼하거나 단 맛에 물리거나 하는 것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.

 

오랜만에 BBQ 치킨을 저렴하게 먹은 것 같은데요~

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한번 더 주문해 먹고 싶네요^^

 


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?

 

유익한 정보였다면 ♥를 눌러주세요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