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리뷰] 배스킨라빈스 10월 신메뉴 아빠는 딸바봉을 먹어봤습니다!
본문 바로가기
식샤로그 (상단 - 맛집 검색)

[리뷰] 배스킨라빈스 10월 신메뉴 아빠는 딸바봉을 먹어봤습니다!

by 딥민기 2019. 10. 2.

10월 1일!

베라 신메뉴 나오는 날이에요~

10월 신메뉴로 아빠는 딸바봉이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습니다~

한번 구경하러 갈까요?⠀

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는데요~

겉보기에는 엄마는 외계인의 딸기버전??? 체리버전??? 같이 보여지는데 실제 광고에서 보여지는 색깔과는 좀 다른 것 같습니다.

아이스크림도 조명빨을 받나봐요~ ㅋㅋㅋㅋ

실제론 딸기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믹스한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~

아이스크림 맛은... 딸기맛과 바닐라 맛이 섞인 맛이긴 한데 마악~ 달거나 하지는 않아서 부담이 좀 적었구요~

딸기향이 생각보다 적게 나는 것 같습니다.

흠... 먹다가 익숙향 향이 나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더블비안코 바닥에 있는 샤베트 향도 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.⠀

저만 그렇게 느껴지는 건가요?

군데군데 박힌 것은 봉봉프레첼이라고 하는데, 엄마는 외계인에는 들어있던 초코볼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. 

프레첼 겉에는 딸기맛 초콜릿 같은게 코팅되어있었고, 속을 확인해보니 바삭바삭한 과자가 들어있네요~

근데 이 과자는 엄마는 외계인의 초코볼 내부와 같은 과자인 것 같아보입니다.

부드러운 아이스크림만 먹다가 프레첼의 씹히는 느낌이 중간중간 가미가 되어있다보니 어떻게 보면 엄마는 외계인의 식감과 비슷해 보입니다.

하지만, 프레첼의 맛은 강한편이 아니다보니 상대적으로 아이스크림 맛에 좀 묻히는 경향이 있어 그 점은 좀 아쉽네요.

 

아빠는 딸바봉의 아이스크림 맛은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이었지만, 프레첼이 좀 아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.

그리고 엄마는 외계인의 딸기&바닐라버전으로 같이 광고를 한 것 같은데, 개인적으로 엄마는 외계인이 넘 강력한 나머지 아빠는 딸바봉이라는 이름이 상대적으로 묻히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.

 

여러분의 생각은 어떠신가요?

 

유익한 정보였다면 ♥를 눌러주세요!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