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리뷰] BBQ 신메뉴 뱀파이어치킨 1단계를 먹어봤습니다!
본문 바로가기
식샤로그 (상단 - 맛집 검색)

[리뷰] BBQ 신메뉴 뱀파이어치킨 1단계를 먹어봤습니다!

by 딥민기 2019. 10. 2.

10월 1일 어제!

BBQ에서 극강의 매운맛을 자랑하는 뱀파이어치킨을 출시했다고 합니다.



뱀파이어치킨의 매운맛은 총 3단계로 구성되어있는데, 

1단계버닝

2단계블러드

3단계는 헬게이트라는 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.

 

매운 것을 잘 못먹는다면 버닝을 

잘 먹는 사람들은 헬게이트를 도전하면 된다고 합니다.

헬게이트는 스코빌지수가 무려 14000SHU정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죠?

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 맵린이이자 맵알못이기 때문에 1단계를 주문해봤습니다.

(참고로 전 엽떡 착한맛만 완떡 가능한 맵린이랍니다?)

치킨이 나왔는데 진~한 고추장 떡볶이 향이 나는 것 같네요??

입에 넣고 맛을 보니 초반에는 양념치킨+고추장 맛이 느껴졌으나, 좀 지나고 나니 숨겨져 있던 매콤함이 점점 쌓이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.

치킨 색깔만 봤을 때 양념치킨 같아보이면서도 '나 엄청 매움'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. 

(아니... 고작 1단계인데요?) 

 

2조각 먹었을 때 부터 땀을 삐질삐질 흘리기 시작했고,

반 정도 먹었을 때에는 음료수 없이는 먹을 수 없을 정도로 매웠습니다. 

(스택이 쌓이니 점점 먹기 힘들어지는게 장난 아니더라구요...)

치킨 자체는 매웠지만 동시에 달달함에 먹는 자리를 벗어날 수 없었고,

1닭을 전부 처리한 후에야 일어날 수 있었는데 그때 옷을 보니 땀으로 다 젖어버렸네요^^



후......

1단계도 이렇게 매운데 

2단계는... 몰라요...

혼자서는 안먹을래요~

아니... 이거 뱀파이어치킨 먹다가 뱀파이어 되겠어요~ 

나중에 같이 먹을 사람 있으면 그 때 한번 도전해볼것 같습니다.

 

참고로 제가 먹은 것은 뱀파이어치킨 1단계 단품으로,

세트를 시키게 되면 뱀파이어치킨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수 있는 뱀파이어딥이 같이 온다고 하네요^^

(제가 시킬 때는 뱀파이어딥이 다 떨어져서 같이 못 먹은게 좀 아쉽습니다ㅠㅠ)

뱀파이어딥은 송곳니 모양의 감자와 갈릭팁핑소스 통감자로 구성되어있다고 하니 세트로 드실분은 참고하세요~

 

유익한 정보였다면 ♥를 눌러주세요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