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리뷰] 가성비 좋은 마카롱!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타스틱 마카롱을 먹어봤습니다!
본문 바로가기
식샤로그 (상단 - 맛집 검색)

[리뷰] 가성비 좋은 마카롱!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타스틱 마카롱을 먹어봤습니다!

by 딥민기 2019. 9. 14.

추석 연휴 전 달달한 마카롱이 땡겨 근처에 가성비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판타스틱 마카롱!

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20개에 18980원(개당 949원)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판다는 소문을 듣고 얼른 가서 구입해봤습니다.

 

유통기한은 제가 산 날이.... 9월 10일이고 9월 13일까지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생각보다 짧아 그건 좀 아쉽지만...

그 전에 다 먹어버리면 걱정~~~ 끝이죠!

판타스틱 마카롱은 요렇게 생겼습니다.

총 5가지 맛 마카롱이 4개씩 있구요.

왼쪽부터 피스타치오맛, 망고맛, 딸기맛, 블루베리맛, 초코맛으로 구성되어 있습니다.

마카롱 위에는 슈가 파우더가 솔솔 뿌려져 있는데, 마카롱 자체가 달기 때문에 슈가 파우더 부분이 잘 느껴지지 않아서 그 부분의 맛에 대해서는 신경 안써도 될 것 같습니다.

이제 한번 마카롱 맛을 보겠습니다.

먼저 제일 왼쪽에 있는 피스타치오맛을 먹어봤습니다.

피스타치오 색깔이 녹색인 것을 처음 알았네요?

크림은 전반적으로 담백하고 부드러운 느낌이 들었는데, 개인적으로 피스타치오 맛이 약하게 느껴진 것 같습니다.

이 다섯개의 마카롱 중에서 제일 부드럽지 않았나 싶습니다.

두번째로는 망고맛 마카롱을 먹어봤습니다.

망고크림에서 향이 은은하게 나는데, 피스타치오 맛보다는 좀 강했으며, Dole의 아이스 망고 스틱에서 나던 향과 맛이 매우 비슷했습니다.

세번째 딸기맛 마카롱을 먹어봤습니다.

딸기크림에서 딸기향이 나는데, 망고맛보다 향이 강했습니다.

근데, 이 맛....

배스킨라빈스에서 파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맛하고 많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.

네번째 블루베리맛 마카롱을 먹어봤습니다.

블루베리향이 나는데, 먹을때 딸기보다 더 강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.

아?

안에 블루베리 알갱이가 들어있네요?

피스타치오, 망고, 딸기 맛에는 알갱이가 없었던것 같은데, 블루베리는 알갱이가 있어서 그런지 좀 더 맛이 강한 것 같습니다.

마지막으로 초코맛 마카롱을 먹어봤습니다.

많이 먹어본 초콜릿 맛이 나는데... 허쉬 초콜렛 맛도 조금 나는 것 같습니다.

어? 근데 최근에도 먹은 것 같은 이 익숙함은 뭐죠?

최근까지 먹은 건 단백질 보충제 밖에 없는데요??? 넘어갑시다...

초코맛 마카롱은 군데군데 초콜렛 알갱이가 박혀있어서 다른 마카롱들과 비교했을 때 맛이 좀 강한 편이었습니다.

물론 일반 초콜렛보다는 약하니 그 점은 참고하세요~^^

마카롱 꼬끄는 색상마다 크게 맛 차이는 없었지만, 가운데 들어가 있는 크림보다 좀 더 달았으며,

개인적으로 맛에 해당하는 색상을 잘 표현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.

판타스틱 마카롱을 하나씩 먹어봤는데 다른 마카롱과 비교했을 때 진짜 가성비 좋은 것 같아 나중에도 생각날 때마다 자주 사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.

^O^~

 

유익한 정보였다면 ♥를 눌러주세요!

 

 

 

 

댓글